• 입력 2024.01.15 10:58

존경하는 나비골농협 조합원님과 지역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밀재와 천주봉, 고산봉 정상에서 보았던 일출의 밝고 힘찬 기운을 나비골 가족 여러분과 함께 나누며 올 한해에도 여러분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기원 합니다.

지난 한해 이상 기후로 인한 재해로 병해충이 기승을 부렸고, 단경기 쌀값이 약세로 접어들고 우크라이나, 중동 전쟁 탓에 농업 생산비가 급등 하는 등 농업 여건이 좋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저희 농협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화순농협과 교차실시하고 임대농기계사업, 인력중개사업, 소형농기계 무상 수리, 벼 병해충 방제 사업과 마늘, 양파, 고추수매는 물론 각 종 잡곡류 수매사업, 맥주보리, 일반벼, 찰벼, 유기농 벼 매입 등 조합원님이 생산한 각종 농산물 판매 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

금년에도 조합원님이 걱정 없이 농사지을 수 있도록 생산부터 소비까지 책임지는 판매 농협으로서의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조합원님의 소득 증대를 위해 더욱 힘쓰겠습니다.

농협의 존재 이유는 두말 할 필요도 없이 농민입니다.

농민들의 삶의 현장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주는 것이 바로 농협이 가야 할 길이라 생각합니다.

올 한해도 저희 임직원은 늘 그러했듯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친절한 미소로 지역민과 조합원님을 맞이하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푸른 청룡의 해에 조합원님의 포부가 더 높이 오르며 더 멀리 도약하는 멋진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