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4.01.15 10:57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체육인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올 한해 푸른 청룡의 기운을 받아 체육인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함평군체육회는 숨 가쁘게 달려왔습니다.

체육인 여러분과 군민들께서 보내주신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 덕분에 우리 함평군체육회는 각종 도 단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특히 지난 10월에 순천시에서 개최된 생활체육대축전에서 입장식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또한 15년 만에 전남에서 개최 된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레슬링 경기를 우리 함평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한 것 역시 군민과 체육인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우리 함평군체육회는 생활체육 활성화와 체육인프라구축 등 군민체육복지 향상의 계기도 마련했다고 생각합니다.

체육인 여러분!

새로운 해는 새로운 기회, 새로운 도전이며, 우리 모두에게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체육인과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군민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건강한 체육문화 조성에 앞장서겠으며,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개발 및 각종 대회 및 행사 유치로 군민과 함께 참여하여 화합하고 단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 함평군체육회의 힘찬 도약을 위해 체육인 여러분께서도 힘과 지혜를 모아주십시오.

함평군체육회는 함평군민 모두가 건강과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그날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 웃음이 충만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