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4.01.15 10:54

한 없이 사랑하는 산림조합 조합원님 그리고 군민 여러분 갑진년 한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셔서 우리 함평군 발전은 물론 우리 조합이 더 한층 청룡과 같이 비상할 수 있도록 지도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한 편으로는 계속되는 가뭄과 폭염은 물론 대형 산불의 피해가 빈번히 발생하는 등 자연 재해가 다발하였으며 앞으로는 더욱 더 자주 발생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인해 대비에 만전을 기하여 피해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저희 조합에서도 고향 사랑 기부제의 정착으로 지방 재정 확충을 위해 경상북도 영덕군산림조합과 제주도 산림조합과의 자매결연 등을 추진하여 우리군 재정 확충에 기여토록 하는 등 적극적인 운영을 하였습니다.

청룡의 해에는 더 더욱 군정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가일층 노력을 할 것을 다짐합니다.

존경하는 조합원님

2023년에도 조합원님과 군민들의 성원으로 완만한 결산 및 출자금에 따른 배당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2024년인 갑진년에도 조합원님과 군민들이 함께 이상 기후에 대비한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 후대에 물려줄 수 있도록 대비하고 새로운 도약 희망찬 함평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산림조합 운영에도 더 적극적이고 진취적으로 추진하여 조합원님의 권익 신장과 자존감 증진을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더 많은 관심과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