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4.01.15 10:50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평군민 그리고 향우회원 여러분 안녕십니까?

24대 재경함평군 군민회장 이광주 인사 올립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모두 가내 평안하시고 소원하는 모든 일을 성취 하시길 바랍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3년 코로나팬터믹으로 인하여 모두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희 향우회도 그 동안 움추리고 위축됐던 만큼 새해에는 보다 활기차게 향우회의 발전과 고향사랑을 위해 출발하겠습니다.

재경향우회원님들은 모두 한마음으로 어머니 품속 같은 함평이 고향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이 도시농촌을 떠나서 서로 따뜻한 정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도록 재경 함평군 군민회가 보다 활성화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들 께서도 항상 함평 고향에 훈훈한 정을 느낄수 있도록 상호간에 언제든지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서로 소통한다면 재경 함평군 군민회가 더욱 발전 할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향우회원 여러분!

회원님들의 사랑과 지지로 지난해 24대 재경 함평군 군민회장으로 취임해 부족한 점이 많으나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앞세워 우리들의 영원한 고향 함평군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향우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기대합니다.

그 동안 재경 함평군 군민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정성을 아끼지 않으셨던 역대 회장님 및 임원진, 그리고 각 지역구 국회의원님과 사회 단체장님 등 모든 분들께 이 지면을 빌어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재경 함평군 읍면 향우회를 비롯한 향우 여러분! 지난 한 해 수고 많으셨고 재경 함평군민회 발전을 위해 큰 성원에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언제나 그리운 고향, 살고 싶은 고향, 새해에도 변함없이 고향 함평을 사랑하는 열정 부탁드립니다.

2024년 새해에도 모두가 건강 하시고 소망하신 일 모두 성취 하시는 한 해가 되시길 축원 합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