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4.01.15 10:46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 향우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계묘년(癸卯年)이 저물고 2024희망과 도약의 상징갑진년(甲辰年)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우리 함평은 코로나19의 아픔이 지나가기도 전에 큰 산불과 홍수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될 만큼 많은 산림이 파괴되고 주민들의 삶의 터전이 위협받았지만, 이 모든 일들을 우리 함평군민들께서 합심하고 협력하여 극복해 낸 것에대해 저는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지금 우리는 새로운 한 해가 시작하는 출발점에 서 있습니다. 저는 올 한해도 군민이 안전하고 살기 좋은 함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함평의 밝을 미래를 군민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더 발로 뛰겠습니다.

도의원으로서 저의 역할은 여러분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군민들에게 가장 필요한 정책을 추진하는 것에 있습니다. 올해도 언제 어디서나 군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함께 소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변함없는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 한해에도 뜨거운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