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07.25 11:08

월야농협(조합장 정상진)이 초복을 앞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초복맞이 건강식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초복맞이 건강식 나눔행사는 토종닭과 한방재료로 구성된 보양음식 세트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월야농협 전 조합원에게 총 50백만원의 사업비가 지원됐다.

정상진 조합장은 장마와 더위로 지쳤을 조합원님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앞으로도 조합원 복지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야농협은 지난달 233층 대회의실에서 신규조합원을 60여명을 대상으로 조합원 이념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월야농협 신규조합원 20221월부터 20235월말 가입자 80여명 가운데 60여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강사로는 전 농협안성교육원 교수이자 현재 시선미래경영연구소를 운영 중인 이재훈 원장이 협동조합의 이념’, ‘조합원의 권리와 의무’, ‘신규조합원의 역할등을 주제로 강연했다.

또한 정상진 조합장은 조합원과의 간담회 시간을 통해 농협사업에 참여하는 방법 등 농협사업 이용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조합원들이 주인 의식을 갖고 농협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이용해야 농협이 발전할 수 있다앞으로도 조합원의 농가소득 증대와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조합원 자녀장학금 지원, 벼 농작물재해보험 전액지원, 건강검진 지원 등 조합원 복지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