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2022년 함평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비’ 전남청소년한마당축제 참가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장욱종)은 2022년 함평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비’에서 전남청소년한마당 축제에 참가해 청소년들의 견문을 넓히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많은 지식을 얻어가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이날 다양한 부스를 모두 체험해볼 수 있도록 독려하였고, 다른 청소년 수련시설 청소년들의 공연을 보며 청비 아이들도 도내 축제에서 공연을 해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 차량 탑승 시 안전벨트 착용을 했는지 상시 확인하며 안전에 유의하도록 지도하였다. 청소년한마당축제 체험활동에 참가한 A학생은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되어 값진 시간이없음 밝혔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학습지도, 생활지도 및 주말체험을 통해 직접 느끼고 깨우치며 건강한 청소년 여가선용의 활용과 진로설계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운영 될 계획이다.

전남청소년한마당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청비를 통해 다양한 체험 기회를 많이 갖고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가족들도 안심하고 보내는 곳”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 관장 장욱종은 “관내 중1~중3 청소년들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고 관내 학부모님과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함평신문  hpnews@hpnews.kr

<저작권자 © 함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