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7.10 10:09
  • 수정 2019.07.10 10:10

함평소방서와 함께하는 온 가족 여름독서캠프 운영

함평공공도서관(관장 류미현)에서는 오는 26일 금요일, 여름방학을 맞아 ‘2019년 함평소방서와 함께하는 온 가족 신나는 여름독서캠프’를 운영한다. 대상은 함평 관내 초등학생 1~2학년 및 학부모 40명으로 함평군립미술관 및 함평엑스포공원 물놀이장에서 실시된다.

  이번 여름독서캠프는 하루 동안 다양한 독서활동과 소방 교육, 물놀이 교육 및 체험 등으로 구성하였다.

  주요 내용으로는 독서캠프에 걸맞는 책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독후활동과 더불어 오후에는 물놀이장 체험을 위한 물놀이 안전 교육이 실시된다. 함평소방서와 협력해 학부모들을 위한 심폐소생술 및 학생들의 물놀이 안전 교육도 병행한다. 또한 가족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하루 동안 학부모가 동반한 체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6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0명(학생1~2명당
보호자 1명 동반 필수)을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는다. 참가비는 물놀이 체험 입장료, 중식비, 보험비를 포함해 무료이다.

 류미현 관장은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참여하는 이번 여름독서캠프를 통해 독서의 즐거움을 깨닫고 부모 및 또래와 함께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좋은 여름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함평공공도서관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함평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hp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322-051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