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스포츠
함평골프고, 제주도로 사제동행 골프현장체험 실시- PGA The CJ컵 나인브릿대회도 관람 -

함평골프고등학교(교장 백선욱)는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사제(師弟)가 함께하는 제주도 골프체험학습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학생들은 체험시작 후 이틀간 제주고등학교 골프연습장을 찾아 골프훈련을 했으며, 3일차에는 한국 최초로 PGA투어 정규대회가 열리는 2018-2019 시즌 PGA 투어 The CJ컵 나인브릿지대회를 관람했다.

지난 2017년에 시작된 The CJ컵은 총상금(한화 107억 원) 규모가 PGA 투어 메이저대회에 버금가는 세계 최정상급 대회로, 작년 우승자인 토머스를 비롯해 최고의 선수들이 출전했다.

이날 골프고 학생들은 이번 대회 우승자이자 US 오픈과 PGA 챔피언을 석권한 미국의 브룩스 캡카(-21)의 샷을 보며 학구열을 불태웠다.

특히, 마지막 이틀은 제주 오라CC와 블랙스톤CC에서 The CJ컵에 출전했던 세계 정상급 골프선수들이 학생들과 함께 18홀 그린을 누비며, 샷 메커니즘 등을 세세히 지도하기도 했다.

3학년 류현재 학생은 “세계적인 선수들의 샷을 보며 감탄과 자극을 동시에 받았다”며, “오늘 교정 받은 것들을 열심히 내 것으로 만들어,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겠다”고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함평신문  hpnews@hpnews.kr

<저작권자 © 함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평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