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5.06.22 09:47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관계기관 연석회의 개최

산림문화박람회 성공을 위한 사전준비작업 박차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관계기관 연석회의 개최


□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6월 15일(월) 경남 산청군 동의보감촌에서 ‘산, 산림, 숲 그리고 인간’을 주제로 오는 10월 8일(금)부터 10월 18일(일)까지 11일간 개최 예정인 ‘2015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관계기관 연석회의를 개최하는등 사전 준비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산청군 동의보감촌 회의실에서 열린 연석회의는 산림청, 경남도청, 산청군과 산림조합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산림문화박람회 추진단으로부터 박람회 추진 기본 계획을 설명받고 각 기관별 협조사항등을 협의하였다.


□ 산림조합중앙회 산림문화박람회 추진단은 연석회의에 앞서 허기도 산청군수를 면담하고 박람회 추진 과정과 실행계획을 설명하였으며 6월 17일(수)에는 산림조합중앙회 김현식 부회장과 이판수 문화홍보실장이 방문, 세부계획을 설명하고 박람회 개최 준비를 위한 산청군의 지원방안을 협의하였다.


□ 한편, 산림조합중앙회 임직원들은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실행 계획 수립, 준비를 위해 산청군 동의보감촌 일원의 박람회 예정 현장을 중심으로 사전 준비와 수 차례의 답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 ‘2015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는 “산, 산림, 숲 그리고 인간”을 주제로 ‘강산의 옷! 숲을 찾아서’를 부제로 ‘힐링여행 1번지! 산청으로 오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산림조합중앙회와 산청군 공동주관으로 성공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끝.



※ 문의 : 산림조합중앙회 산림문화박람회추진단 (02-3434-7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