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5.06.13 09:00

□ 농협 함평군지부(지부장 정용훈)는 11일 지역 내 군지부, 6개 농·축협 조합장 직원 120여명과 함께 함평군 농·축협 한마음 배구대회를 함평군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했다.

□ 이번 배구대회는 “함평군 농협발전 상생협의회”에서 지역농ㆍ축협이 상생하는 과제 중 하나로 선정되어 업무를 마치고 오후 6시부터 7개팀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과 상생을 다지며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는 가운데 진행되어 손불농협이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준우승은 나비골농협이 차지하였다.

□ 한편, 배구대회를 축하, 격려해주기 위해 찾아주신 이지역 이개호 국회의원과 함평군의회 정수길 의장 및 의원이 참석하여 임직원에게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 정 지부장은 “함평군 농ㆍ축협인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상생을 통해 하나가 되는 자리가 마련되었고, 갈수록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무한봉사 정신으로 열심히 노력하다보면 각종 사업성장과 손익도 성장될 것이다며 임직원 모두의 노력을 당부한다”라고 당부하였으며, 함평군농협 대표조합장(나비골농협 윤한수)은 “오늘 배구대회를 통해 임ㆍ직원이 하나가 되어 앞으로 조합원의 행복과 함평의 미래를 책임지는 농축ㆍ협인이 되자”라고 당부하면서 “향후에도 이런 기회를 자주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