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4.01.15 10:45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 향우 여러분!

함평군의회 의장 윤앵랑입니다.

 

2024년 희망의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리며, 지난 한 해 함평의 발전을 위해 함께 애써주시고 지지해주신 군민과 출향 향우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2023년은 전세계적인 고물가와 고금리로 서민경제의 어려움이 가중되는 한편, 내적으로는 전례없는 산불발생으로 우리 군민들에게 더없이 가혹한 시간이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온 군민이 하나되어 우리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해 의미있는 노력들 또한 많았던 것 같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향우 여러분!

이제 민선 8기의 절반을 지나게 될 2024, 우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우리 함평의 지역공동체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야 합니다.

저희 함평군의회는 올해에도 더 나은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군민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한발 더 나아가는 소중한 시간으로 만들 것입니다.

지역사회의 가장 중심에 서서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을 수립하고, 집행부의 예산 집행을 감시하며,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여 지역민들에게 보다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우리 함평은 아름다운 자연과 풍요로운 역사, 다양한 문화유산과 관광자원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무한한 가능성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능성은 군민 여러분의 지지와 참여가 있을 때에야 비로소 그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가 우리의 행정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그렇기에, 갑진년 새해에는 함평 발전을 위해 우리 군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는 하루하루 건강과 행복이 넘치고, 모든 계획과 꿈이 이루어지는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