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01.18 11:35

영광함평신협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영광원광노인복지센터 기부금과 함께 김장김치 나눔행사 진행
김용식 이사장 “한포기 한포기 정성으로 담근 김장으로 이웃들이 차디찬 겨울을 따듯하게 이겨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

영광함평신협(이사장 김용식)1209() 영광원광노인복지센터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식 이사장을 비롯한 영광함평신협 임직원 및 영광원광노인복지센터 센터장 정종복외 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김용식 이사장은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오늘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하신 분들을 비롯한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한포기 한포기 정성으로 담근 김장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정성이 잘 전달되길 바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어부바하는 나눔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날 담근 300여 포기의 김치는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어르신들에게 전달되며,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영광함평신협은 우리동네어부바사업, 행복한 집 프로젝트, 온세상나눔 캠페인, 지역아동센터 어부바 멘토링 교육 등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