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01.12 11:40
  • 수정 2023.01.12 11:43
이정현 함평소방서장
이정현 함평소방서장

존경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2023년 계모년 새해가 새 희망과 함께 우리 곁으로 다가왔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바라며, 풍요로움을 가져다주는 토끼와 같이 2023년이 도약과 번창, 성장의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소방업무에 많은 관심과 따뜻한 성원을 보내주신 함평군민 덕분에 좋은 결실을 거두며 대형 재난사고 없이 무사히 한 해를 마무리했습니다. 이는 함평군민의 생활안전의식 향상과 예방안전문화 정착 등 화재예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셔서 얻은 값진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함평군은 매년 3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아오는 국향대전, 나비축제 개최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축제의 고장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동차 산업기지로 떠오르고 있는 빛그린 국가산업단지의 개발로 또 다른 도약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지역적 흐름에 맞추어 함평소방서는 각종 구조구급활동과 화재진압활동 그리고 재난예방활동 등을 통해 지역 맞춤형 소방서비스를 제공하고 함평군의 안전을 위하여 다양한 대응책을 강구하고 대형 재난사고 방지를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아울러 우리 함평소방서 전 직원은 그동안 축적된 기술과 경험, 그리고 자신감을 바탕으로 각종 재난으로부터 군민의 안전을 지켜주는 파수꾼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함평소방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함평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더욱더 향상된 소방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