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01.12 11:25
  • 수정 2023.01.12 11:46
오태호 민주평화통일함평군협의회장
오태호 민주평화통일함평군협의회장

다사다난했던 임인년을 함께 견디고, 새로운 계묘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들의 가정에 소망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를 되돌아 보면 시련과 어려움이 많았던 해였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이어지는 가뭄, 이태원 압사 사고 등 많은 아픔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군은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군수님과 군민을 위한 의정 활동으로 하나가 되어 군민 모두가 함께 인내하면서 한해를 내실 있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존경하는 자문위원 여러분

저희 함평군협의회는 지난 1년 동안 평화번영의 한반도 기반 조성의 공적을 인정받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대통령)의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한반도의 종전선언과 평화통일을 기원하는 캠페인을 추진하였고, 전남 지역의 자문위원을 초청하여 역량강화를 위한 연수를 개최하였습니다. 또한 청소년의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을 위한 통일골든벨, 역사 현장 견학 등 다양한 사업을 개최하였습니다.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해주신 자문위원 여러분 덕분에 큰 쾌거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그 누구보다도 앞장서고,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자리를 빛내주신 자문위원, 여러분 덕분에 가능한 일이였습니다.

 

여러분들의 뜨거운 열정과 헌신,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은 결코 헛되지 않을 것이며 우리 민주평통 함평군협의회의 발전에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우리 함평군협의회가 더욱 성장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하며 여러분의 가정에 늘 평안의 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