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01.12 11:21
  • 수정 2023.01.12 11:47
이용관 함평경찰서장
이용관 함평경찰서장

존경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

희망으로 가득한 2023, 癸卯年 토끼의 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일이 뜻대로 성취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함평경찰은 그 어느 시기보다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며 본연의 업무와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군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켰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새해에도 함평경찰은 군민에게 최고의 편안함을 드리고 예방치안 강화를 위해 자치단체와 협조하여 범죄 우려 지역에 CCTV 설치를 확대하고, 원형교차로 확대 설치 및 교통 정온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노인 등 교통약자 사망사고를 줄일 것이며, 마을을 방문하여 주민의 안부를 묻순찰하는 탄력순찰제를 지속 추진하여 군민의 요구에 부응하고 군민의 입장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함평군과 함평경찰이 자치경찰제를 성공적으로 정착을 위한 많은 노력을 하였고, 함평군 자치경찰사무 지원조례를 제정하여 범죄예방, 아동여성청소년 등 생활 및 교통안전 분야 팀장을 중심으로 실무협의회를 구성하고, 주민 의사를 적극 수렴해 지역 특성에 맞는 자치경찰 시책을 발굴시행해 나갈 것이며, 우리 함평 군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풀뿌리 통합 치안서비스 정착을 위해 행정과 자치경찰이 적극 소통협력해 나가겠습니다.

열린 치안행정으로 군민의 권익과 인권이 보호되고 존중되는 바르고 투명한 치안 행정을 펼쳐, 더 안전하고 행복한 함평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을 부탁드리며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