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01.12 11:15
  • 수정 2023.01.12 11:48
오민수 함평군번영회장/사회단체협의회장
오민수 함평군번영회장/사회단체협의회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그리고 함평군번영회와 사회단체협의회 회원 및 가족 여러분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희망차게 떠올랐습니다.

검은토끼의 기운을 받아 힘차게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는 계묘년(癸卯年) 새해를 맞아 함평군민 모두가 보람과 행복의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함평군번영회와 사회단체협의회는 지난 한해 동안 지역의 발전과 번영, 화합과 단결 그리고 나눔과 실천을 위해

하나되는 단결된 모습의 함평을 위하여 불우이웃과 나눔을 실천하였고 함평의 번영과 화합을 위하여 오직 옳음만을 생각하면서 우직하게 달려왔다고 자부합니다.

지난 한해동안 함평군번영회와 함평군사회단체협의회에 지역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지혜를 모아주시고 뜨거운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함평군민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3년 올해도 새롭고 더 나은 함평군을 위해 할 일이 많습니다.

함평의 미래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군민들의 의견을 경청하면서 대안을 세워 해결책을 제시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함평군민들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행사는 함평의 최고봉인 모악산 최정상(연실봉)에서 군민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대하게 치루었습니다. 이는 함평의 미래세대에게 역사를 바로 알리는 뜻깊은 행사로 함평의 최고봉인 모악산을 되찾고 잘지켜서 후대에게 물려주어야 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앞으로 함평군 최정상인 모악산(연실봉)에서 매년 해맞이 행사를 하겠습니다.

그리고 새해에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가정의 나눔행사와 미래세대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함평군번영회와 사회단체협의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기대하여 함평군민 모든분들의 건강과 함께 소망하하는 일 이루시고 가정에 행복이 늘 가득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