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02.03.12 17:04


김종석 함평우체국장 ♠ 인물 사진 있음

▲ 출 생 지 : 광주시 광산구

▲ 학 력 : 광주고등학교 졸업

▲ 직 급 : 행정사무관(5급)

▲ 생년 월일 : 51. 5. 17.(50세)

▲ 주 소 : 광주시 서구 쌍촌동 1288 상무그린빌 303호

▲주요 경력

△ 광주·원주제조창

△ 정읍우체국 영업과장

△ 서광주우체국 영업과장

△ 화순우체국장

△ 2001. 6. 30. 함평우체국장 부임

▲ 성 품 : 업무 추진력이 강하고 대인 관계가 원만함

▲ 가족 관계 : 부인 김옥자씨와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음







나상주 함평군 산림조합장 ♠ 인물 사진 있음

▲ 소 속 : 함평군 산림조합

▲ 직 위 : 조합장

▲ 주 소 : 전남 함평군 함평읍 가동리 194번지

▲ 성 명 : 나 상 주

▲ 생년월일 : 35. 9. 1.(66세)

▲ 학 력 : 함평농업고등학교 졸업

▲ 주요 경력

△ 1993. 7. 2∼현재까지 조합장 역임

△ 2001. 7. 2. 제15대 조합장 취임

▲ 산림조합 업무 내용

함평군 산림조합은 다른 산업보다 낙후된 임업의 산업화 추진 및 환경보전 육성에 보다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4,405명 조합원의 지위 향상과 조합의 자립기반 조성에 최대 중점을 두고 있다.

상호금융 점포와 임산물 직매장을 열어 조합원이 필요로 하는 가계운영 자금은 물론 조림·육림사업 자금과 임산물 생산 및 유통사업 자금 등 임업 정책자금을 신속하게 지원해 조합원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금융서비스를 확대했다.

또한 임산물 유통체계 확립과 계통 조직을 통한 품질 향상 및 가격 안정을 기하고 생산자 권익과 소비자 보호에 앞장 서 주민과 조합원의 소득 향상 기여에 중점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함평우체국장 취임사



존경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함평천지의 훈훈한 인심과 친근하고 편안함을 주는 고장 함평에서 군민 여러분을 만나 뵙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예로부터 함평은 믿음감과 성실성을 바탕으로 모든 것이 부족함 없고 두루 화평하게 잘 살고자 했던 고장이며, 특히 나비축제를 기점으로 친환경군으로서 이미지를 전국 각지에 심어주어 전국 어느 군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자랑스러운 군(郡)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날로 번창하는 함평에 우체국 총괄 국장으로 발령을 받고 보니 마치 고향을 다시 찾는 듯한 설렘이 앞서며 군민 여러분의 성원이 클 것으로 믿어져 마음이 든든합니다.

저는 군민 여러분의 애착과 성원에 힘입어 날로 발전하고 있는 함평우체국 국장으로서 지역민의 편익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자 다음 사항을 적극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지역 정보화의 선두 주자로서 군민 여러분이 컴맹 탈출과 인터넷 향상을 통하여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검색·활용할 수 있도록 우체국 내 정보화 교육장 및 인터넷 플라자 시설을 상시 개방토록 하겠습니다.



둘째, 지역민의 심부름꾼으로서 군민 여러분께서 우체국을 애용하시는데 조금도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보다 빠르고 안전한 우편서비스를 제공하여 군민 여러분께서 우편 이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희망과 미래가 보이는 도약하는 우체국이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 부탁 드리며 이만 인사말에 가름합니다.

함평우체국장 김 종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