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자치행정
함평군 수장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상익 함평군수가 지난 11일, 허정임 함평군의회 의장 직무대리는 19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강하게 버티자)’은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전 세계적 연대와 지지를 유도하는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으로, 지난 3월 우리나라 외교부에서 처음 시작했다.

캠페인은 전 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찍은 뒤 캠페인을 이어갈 세 명의 주자를 지목해 SNS에 올리면 된다.

이 군수는 김준성 전남 영광군수의 지명을 받아 ‘Stay Strong, There’s always hope’라는 문구가 적힌 손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허 의장 직무대리는 “장기화 된 코로나19 사태에도 생활 속 거리두기 등 당국 방역지침에 적극 협조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최근 지역사회 감염이 다시 확산되고 있는 만큼 당분간 불필요한 모임은 자제해주시고 개인위생수칙도 철저히 준수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상익 군수는 다음 캠페인 주자로 박종열 함평경찰서장, 함명준 고성군수, 이정용 김제농협조합장을 지목했다.

허 의장 직무대리도 다음 주자로 천성섭 함평농업협동조합장, 김영주 함평축산업협동조합장, 강송복 (사)함평군새마을회장을 지목했다.

함평신문  hpnews@hpnews.kr

<저작권자 © 함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