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정두숙 함평군수후보 군민께 드리는 출마의 변

정두숙(59세) 무소속

우리 고향 함평에 새 희망의 변화를 바라시며, 함평천지 만대번영을 갈망하시는 존경하는 함평 군민께 2020년 새해를 맞아 늘 강건하시고 가정에 행복한 나날만 있으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저는 고향 함평에서 새 희망의 바람을 일으키고자 경애하는 군민 앞에 선 함평군수 예비후보 무소속 정두숙입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우리 함평이 이제는 사분오열된 모습에서 벗어나 너, 나가 아닌 우리로 화합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제는 더 이상 다른 시·군에 비해 낙후된 모습에서 벗어나 지난날의 영화를 다시 찾아 우리의 자존감을 회복시켜야 합니다.

우리 함평이 중앙정부의 지원 예산만 의지하는 과거에 머물지 않고 함평천지 천연의 자연자원과 다양한 특산물, 융성하는 산업 단지를 기반으로 젊은 열정과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로 더욱 풍요로워져야 한다고 합니다.

저 정두숙은 화합의 틀을 만들어 사분오열로 분열된 군민의 마음을 모으는 화합의 멋진 프로그램을 만들겠습니다.

우리의 자존감이었던 전통문화 유산, 인문사회, 인물, 문화예술, 전통적 특산물(쌀,양파,낙지,석화,감태,꽃새우,단호박,한우 등)과 전국의 으뜸가는 축제(나비엑스포, 달맞이축제, 국향대전, 꽃무릇 등)의 명성을 되살려 자존감을 회복시키겠습니다.

우리 함평의 9개 읍면의 구도심과 전통시장, 축제와 바다 그리고 자연(농촌)친화지역을 연계 구성한 권역별 특화단지를 조성해 365일 관광 메카로 융성시키겠습니다.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 시킬 로컬 푸드 농임수산물의 육성과 스마트 영농시대의 선봉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유통이 생산”이 될 수 있는 친환경 랜드를 조성하겠습니다.

지역경제를 견인해 온 축산산업의 현대화와 스마트시대에 걸맞게 주민 친화적이며, 경제성이 높은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사육에서 육가공까지 축산 산업의 다각화를 이루어 내겠습니다.

대한민국 친환경자동차 산업의 중심이 될 빛그린 산단과 함평 경공업 산업사회의 동력을 이어 준 농공단지, 동함평산단의 활력을 높여 함평을 더 풍요롭게 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대도시에 인접해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지리적 환경을 장점으로 활용해 대도시민들이 거주하고 싶은 매력적인 위성도시로 탈바꿈시킴으로써 함평의 풍요를 이끌겠습니다.

저 정두숙은 KBS한국방송에서 35년간 TV제작 PD로 근무하면서 6시내고향과 아침마당 프로그램 등을 만들고, 특히 6시내고향에서 “내고향 장터”라는 프로그램을 기획 제작해서 대한민국 농임수산물을 1차 생산시대에서 2차 가공시대로 견인하는데 많은 역할을 했습니다.

농산어촌의 발전에 기여한 경험을 살려 “유통이 생산이다”란 해법을 가지고 1차 산업에서 6차 산업에 이르기까지 침체된 우리 함평의 미래를 젊은 열정으로,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새 희망의 미래로 나아가겠습니다.

모든 일에 공의롭고 선한 지혜로 대한민국 1등 군이 되도록 분골쇄신하겠습니다.

사랑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제에게는 우리 군민이 먼저입니다!

2020년 새해는 우리 모두가 원하는 행복한 변화를 이루어 내십시다!

군민만 바라보고 나아가겠습니다. “변하면 보입니다! 함평의 행복한 미래!”

우리 함께 힘을 모아 화!자!풍!를 외쳐주시길 간곡히 바랍니다.

우리 함평이 화!합하고, 자!존감을 회복시키고, 더 풍!요롭게 만들자는 외침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모두가 화!자!풍!의 새 희망을 품고 댁네에 기적 같은 축복이 가득하시길 축원합니다!

함평의 화합을 원하십니까!

함평의 자존감이 회복되길 원하십니까!

함평이 더 풍요로워지길 원하십니까!

그럼, 정두숙이 이루어 내겠습니다!” 함평의 새희망 정두숙올림

함평신문  hpnews@hpnews.kr

<저작권자 © 함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