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 활력과 변화를 통한 새로운 함평 건설! -

김성호(63세) 민생당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군민 여러분들께서 두 번이나 도의원으로 만들어 주신 김성호!

함평의 평안을 위해서 인내하고 기다려 온 김성호!

성실과 신뢰의 검증된 정치인, 저 김성호가 다시 군민 여러분의 부르심으로, 내년 4월 15일 함평군수 선거에 출마하고자 합니다. 이는 또한 제가 태어나서 자란, 우리의 고향 함평이 타 시·군 보다 심각한 고령화와 인구 급감, 미래 성장 동력의 부재 등의 문제로 혼란스러운 현실 앞에, 더 이상 저 자신의 영달과 안위만을 추구할 수는 없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일찍이 저는 지난 선거의 과정 중에서 "친환경 곤충 산업" 을 통한 함평의 미래를 제시 하였지만 제가 그 중심에 있지 못하였고, 우리 함평군은 여전히 과거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에 김성호는 다음과 같은 약속을 통해 함평군민과 우리 후손들에게 살기 좋고 자랑스러운 함평군을 만들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째, 보고 즐기는 곳에서 먹고 생산하는 곳으로(미래 소득기반 창출을 위한 친환경 곤충 사업, 소득기반 증대를 위한 6차 산업의 실질화를 통한 지역경제활성화 등), 둘째, 놀러 오는 곳에서 머무는 곳으로(“다문화 가정”과 “귀농 가정”을 위한 “같이 행복한 함평” 사업 등), 셋째, 마지못해 사는 곳에서 찾아와 머물러 살고 싶은 곳으로(인재육성장학재단 사업 활성화, 고령·아동·여성친화도시 조성, 장애인 지원 복지 사업 확대 등) 함평을 변화시켜 나갈 것입니다.

저, 김성호! 함평에서 태어나 함평에서 살아가며, 함평의 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였으며, 앞으로도 계속 존경하는 함평 군민들과 함께, 우리의 자식과 손자들이 찾아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함평을 만들어 갈 것 입니다.

그동안 제게 보내주신 그 큰 사랑에 다소나마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함평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출발은 부지런한 일꾼! 성실과 신뢰의 김성호가 책임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함평신문  hpnews@hpnews.kr

<저작권자 © 함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