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함평공공도서관 2019년 여름방학 평생학습 수강생 모집7월 19일까지 홈페이지 선착순 신청

함평공공도서관(관장 류미현)은 오는 19일까지 여름방학 평생학습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름방학 평생학습은 8월 6일에 개강해 2주에 걸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신나는 그림책 미술놀이>, <온가족 드론축구>를 운영한다.

<신나는 그림책 미술놀이>는 초등학교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8월 6일부터 8월 16일까지 우리 도서관 문화강좌실에서 운영한다. 그림책 읽기와 창의적 미술활동을 통해 집중력을 향상하고, 그림을 그리고 싶거나 만들기 등 다양한 미술활동을 하고 싶은 친구들에게 배움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온가족 드론축구>는 ‘초경량 비행장치 조종자’자격을 갖추고 있는 함평초등학교 김희섭 행정실장의 재능나눔으로 운영된다. 미래사회 주요기기인 드론을 조종할 수 있도록 익히고 배우는 온가족 드론축구는 함평초등학교 체육관에서 8월 7일부터 8월 14일까지 운영한다.

프로그램 당 10명(팀) 선착순으로 신청받으며 수강료는 무료,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수강 신청은 7월 19일까지이며 함평공공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류미현 관장은 “여름방학 평생학습은 미술학원이 없는 함평지역 특성을 반영해 <신나는 그림책 미술놀이>를 개설하고, 가족이 미래사회 준비와 드론 조종을 통한 <온가족 드론축구>로 아이들과 즐거운 여름방학 추억을 쌓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함평공공도서관 홈페이지(www.hp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담당자(☎322-0519)에게 문의하면 된다.

함평신문  hpnews@hpnews.kr

<저작권자 © 함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평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