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함평엘리체컨트리클럽과 함께하는 2019.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함평교육지원청 함평나飛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는 5월 29일(수) 함평월야중학생 30

여명을 대상으로 함평엘리체골프장에서 2019년도 자유학기제 진로체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함평엘리체골프장(대표:류채봉)의 교육기부로 이루어진 이번 진로체험은 진로체험처와 청소년을 연계한 직업체험기회 제공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오늘은 󰡒스포츠시설의 운영·관리󰡓란 주제로 실시하였으며, 청소년들의 진로탐색에 대한 진지한 성찰과 올바른 직업관을 형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현장견학을 통해 학생들이 알지 못했던 골프의 기초상식과 골프장 운영에 대한 제반사항, 클럽하우스를 포함한 골프장 시설에 대한 견학과 운영부서별 멘토들의 설명을 통해 골프장 등 스포츠시설 운영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연신 진지한 표정으로 골프장 구석구석을 견학하였으며, 학생들을 인솔한 담당교사는 “아이들에게 정말 소중한 경험이 되었다. 관내 체험처가 많이 발굴되어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함평교육지원청 함평나飛진로체험지원센터는 󰡒이번 진로체험행사를 이어서 2019년도에는 관내 진로체험처(기업체)의 교육기부를 통한 지역 청소년들의 진로체험에 역량을 집중하여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함평신문  hpnews@hpnews.kr

<저작권자 © 함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평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