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함평교육지원청, 함평나飛 학년별 육상경기대회 개최정정당당함이 빚어내는 더 빨리! 더 높이! 더 멀리!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영숙)은 9일 함평군공설운동장에서 모든 운동의 기본되 되는 육상 종목의 관심을 높이고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한 「함평나飛 학년별 육상경기대회」을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평소 학교체육과 학교스포츠크럽 활동을 통해 다져진 실력을 바탕으로 관내 18개교의 학교대표 300여명이 참가하여 규칙과 질서를 준수하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대회에 마친 한 선수는 “다른 학교 친구들과 함께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마음으로 참가하게 되었으며, 비록 기대한 만큼의 좋은 성적은 아니었지만 스스로 최선을 다한 것에 만족하고 모두가 안전하게 대회를 마칠 수 있었던 것과 열심히 친구들을 응원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함평교육지원청은 “함평군체육회 등 지역유관기관과 연계한 지속적인 학교체육 활성화와 학교스포츠클럽 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여 우리 학생들이 보다 건강하고 윤택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선수들은 하반기에 개최되는 교육감기 학년별 육상경기대회에 함평군 대표 선수로 참가하여 지역 체육의 위상을 높일 예정이다.

 

함평신문  hpnews@hpnews.kr

<저작권자 © 함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평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