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달콤 함평공공도서관으로 가족 나들이 가자!

함평공공도서관(관장 류미현)에서는 4월 12일부터 26일까지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을 맞아‘도서관, 어제를 담고 오늘을 보고 내일을 짓다’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를 펼친다.

  4월 12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될 이번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 행사는 학생 및 지역주민들의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고 생활 속에서 지속적으로 독서를 실천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행사로 「가족과 함께 달콤도서관DAY」는 가족 대상으로 ‘사랑의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운영한다. 「도서관 회원 가입 이벤트」는 회원 증가를 위해 홈페이지 가입 후 도서관 회원증을 발급하면, ‘일회용품 OUT!’ 환경 지킴이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동화책 원화 전시」, 「알뜰잡지 나눔터」, 「Library Start Book 워크북 배부」등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가족과 함께 달콤도서관DAY」는 4. 14.(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온가족이 사랑의 케이크를 만들면서 가족 간 화목 도모와 독서 생활화를 동시에 체험하도록 한다. 체험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가족 10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류미현 관장은 “이번 행사로 가족과 함께 달콤도서관을 체험하고, 더불어 사랑의 책읽기를 통해 농산어촌지역 함평에서 더욱 행복해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함평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hp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322-0515)로 문의하면 된다.

함평신문  hpnews@hpnews.kr

<저작권자 © 함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평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