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5.05.18 09:11

국산목재 체험행사, 아이들보다 어머님들이 더 적극적 참여

□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 중부목재유통센터(센터장 송문서)는 중부목재유통센터 개장 18주년을 맞아 우수 품질의 국산목제품의 소비촉진과 홍보를 위해 국산목제품 할인판매 및 상상목공체험행사‘목재야 놀자’를 개최하였다.
□ 5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3일간 열린 ‘목재야 놀자’체험행사는 국산목재를 주재료로 간단한 망치와 톱을 이용하여 책꽂이와 선반 등 다양한 생활용 나무제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상상 목공체험으로 열렸으며 부모와 함께하는 어린이와 유아등 80여 가족이 참석하였다.
□ 목공체험 행사에는 참석 유아를 위한 목재 놀이터가 운영되었으며 목재펠릿을 이용한 펠아트(pellet+art) 체험 프로그램 진행,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펠아트(pellet+art)란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인 목재펠릿을 이용하여 창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망치나 톱등 목재공구를 다루기 어려운 유아를 상대로 진행되었다.
□ 목공체험행사는 참석 어린이와 유아들보다 부모님들의 적극적 참여 속에 이뤄졌으며 중부목재유통센터가 준비한 국산목재 제품과 할인판매 행사를 가진 봄철 임산물들이 전부 판매, 소진되었다.
□ 이번 행사의 성공을 위해 많은 여주 시민들과 여주지역 S.N.S 헬로여주맘-네이버카페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행사의 성공적인 결과로 중부목재유통센터에서는 정기적인 목공체험행사를 진행하는 것을 검토 하고 있다. 끝.

※ 문의 : 산림조합중앙회 중부목재유통센터 (031-887-6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