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0.06.05 14:33

안병호 함평군수 당선자

저를 믿고 지지해 주신 함평군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울러 제게 소중한 한 표를 주신 군민 여러분의 정성과 기대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주식회사 함평군의 대표이사라는 책임감과 각오를 가지고 선거기간 약속드린 공약들을 착실하게 실천해서 내 고향 함평의 경제를 살리는데 저의 모든 역량과 열정을 다 바치겠습니다.

함평군민이 함평군의 주인이라는 사실이 실감나도록 군민의 편에서 일하고 함평군민의 뜻을 군정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또한 공무원들이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소신껏 일하도록 권한과 책임을 명확하게 부여하겠습니다.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살리기를 군정의 제1목표로 삼고 통합의 함평을 이뤄 “행복한 함평, 부자군민”의 꿈을 실현하겠습니다.

우리 함평군은 군민의 약 70%가 농업에 종사하는 농업군입니다. 그리고 나비축제로 친환경 청정 이미지가 있습니다. 친환경 이미지를 최대한 활용하여 농수축산물 통합브랜드를 육성,개발하여 대다수 군민인 농민이 부자 되는 함평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거를 치루면서 발생했던 모든 갈등과 반목을 털어버리고 하나가 되어 함평군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고 건설해 나갑시다. 통합의 함평이야말로 경제를 살리기 위한 기본 토대가 됩니다. 분열과 편 가르기를 지양하고 통합을 통해 행복한 함평을 만들고, 그것을 기반으로 부자 군민을 현실로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함평 군민여러분! 항상 함평군민 여러분의 곁에서 오직 군민 여러분을 위한 군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