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08.02.18 11:05

제 8회 나비마라톤대회 참가에 즈음하여!



마라톤을 사랑하는 달림이 동호인 여러분, 그리고 함평군민 여러분!
항상 저희 함평나비마라톤 클럽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 주시고 함평 나비마라톤 대회 개최 때마다 가족과 함께 참가해 주신 점, 클럽과 회원을 대표해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08함평세계나비·곤충엑스포 개막을 알리는 첫 시발점이자 행사 성공을 기원하는 행사인 제 8회 나비마라톤 대회가 오는 4월 13일 개최됨을 군민 여러분과 달림이 동호인 분들에게 지면을 통해서 인사드리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참가하게 될 이번 마라톤 대회의 코스는 자운영과 유채, 꽃 잔디 향연 속에 나비가 살아 숨 쉬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대한육상연맹이 인정한 공인코스입니다.
특히 2008함평세계나비·곤충엑스포 현장을 한 바퀴 도는 코스를 포함한 전 구간 코스는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물 흐르는 소리, 새소리 등으로 가득 차 있어 달림이 여러분에게 소중한 추억의 향기를 전해 드릴 것입니다.
저희 주최 측은 푸른 잔디 위에서 가족과 동료 등이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과 함평천지 친환경 농산물로 만들어진 동동주, 두부, 돼지고기 숯불구이, 묵은 배추김치, 떡국 등 다양한 먹을거리를 참가자들을 위해 정성껏 마련하겠습니다.
제가 함평나비마라톤클럽에 입문한 지 5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당시 저희들이 생각하는 마라톤은 일부 선수들만 하는 운동으로 생각했었는데 현재는 생활체육의 모범이 되어 개인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최적의 운동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주저하지 마시고 걷는 운동부터 시작하여 하루하루 거리를 늘려가며 마라톤에 입문해 보십시오. 자기 자신도 모르게 마라톤을 사랑하는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간직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이 같은 사실은 제가 직접 체험했기 때문에 저는 주변에 만나는 사람마다 항상 자랑스럽게 마라톤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자기 자신의 건강을 위하여 조금이나마 시간을 할애해 마라톤을 하신다면 건강하고 행복한 날이 항상 함께할 것입니다.
제 8회 나비마라톤대회를 주관하는 함평나비마라톤 클럽 회원의 대표로서 회원들과 함께 더욱 더 열심히 대회를 준비하겠습니다.
알차고 내실 있는 대회 준비를 통해 함평에 오신 전국의 달림이 동호인과 군민 여러분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