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칼럼/기고
신년사(신경문 함평경찰서장)서로를 배려하는 새해 되길



희망찬 戊子年 새해 아침 인사드립니다.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함평경찰은 경찰서장을 중심으로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군민에게 친절 봉사하는 경찰이 되겠습니다.


규제위주에서 친절한 농촌 경찰, 서비스 경찰의 이미지 창출을 위해 부조리를 일소하고 협력과 지원 등으로 군민에게 다가서는 경찰상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사회적 약자인 독건노인 안부 살피기 등 보호활동과 소년·소녀가장 돕기 등 봉사하는 경찰상을 정립하여 항상 군민과 함께 하는 경찰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역동적이고 멋있는 경찰이 되겠습니다.


우리 군민이 있는 곳에 항상 함평경찰이 있습니다. 공정한 법 집행으로 군민의 신뢰를 획득하고 군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경찰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함평군민들의 동참이 필요하며 다음과 같이 부탁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로 법질서 확립에 적극 동참합시다.


금년에는 우리 국민들의 기대에 찬 새 정부가 출범하는 해입니다. 또한 우리 군에서는 2008세계나비·곤충 엑스포가 열리는 해이기도 합니다. 우리 군민 모두가 축제 분위기 속에서 희망찬 새 정부를 맞이하고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치루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법과 질서가 확립되어야합니다.
함평군민 한 사람 한 사람이 법과 질서 지키기 생활화에 적극 동참합시다.


 


둘째로 교통질서를 확립합시다.


우리 함평군은 사통팔달의 도로여건으로 타 지역에 비해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여 고귀한 생명을 잃거나 평생 동안 병원에서 불구의 몸으로 누워 지내야하는 사건 사고가 많습니다.
함평군민들은 스스로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절대로 음주운전을 삼가 해야 하며, 또한 각 읍·면 소재지 등에서의 주·정차 질서를 준수하도록 합시다.
나 혼자만의 순간적인 편리만을 생각하고 남에게 피해를 주는 사례가 없도록 군민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끝으로, 함평경찰에 대해 깊은 애정을 보내주시고, 항상 같이 호흡하며 생활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는 군민들께 다시 한 번 고마움을 표합니다. 


새해에는 원하시는 일마다 소원 성취하시고 가정에 항상 행운과 건강, 만복이 함께 하시길 축원하면서 새해 아침 인사를 드립니다.


 

마스터  

<저작권자 © 함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스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