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08.01.14 11:05

새 역사 쓰는 무자년 새 아침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정해년 한해를 보내고 새로운 희망과 대망의 무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만복이 가득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뜻 하신대로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군 의회에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뜨거운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도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군 의회에서는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민주의회, 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주도하는 의회를 의정목표로 그동안 군정 발전과 군민 복지향상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전개하여 왔습니다만 미흡한 점도 많았으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군민 여러분께서 우리 군 의회에 보내주신 관심과 비판에 대해서는 겸허하게 수용하고 시행착오를 최소화시켜 나가는 등 지방자치의 실현과 미래를 향한 푸른 함평 건설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아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이 보다 잘 살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아가겠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민 소득향상에 역점을 두고 의정활동을 전개해 가겠습니다.


 


그리고 군정이 올바로 수행될 수 있도록 집행부를 효율적으로 견제하고 감시와 비판에만 머무르지 않고 대안을 제시하며 지역발전과 군민 여러분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100여일 후면 함평으로 개명된 지 600주년이 되고 함평나비대축제 10주년이 되는 해로 우리군 최대 프로젝트인 2008함평세계나비·곤충엑스포가 열리게 됩니다.


 


엑스포는 우리군의 미래가 달려있는 최대 현안사업으로 우리 지역발전을 앞당기는 중요한 행사이니만큼 군민 모두가 참여하는 가운데 명실상부한 지구촌의 축제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지혜와 역량을 결집시켜 나아가십시다.


 


끝으로 금년 한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라며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모든 일 소원 성취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